The Last of Us Season 2 Will ‘Probably’ Arrive in Late 2024 or Early 2025, Bella Ramsey Claims

2024년 말 또는 2025년 초에 ‘The Last of Us’ 2 시즌이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인디펜던트에 따르면 주연 배우 벨라 램지는 ‘Jonathan Ross Show’에 출연해 “올해 말부터 내년 초에 촬영 할 것이며, 아마도 2024년 말 또는 2025년 초에 나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녀의 발언은 공동 주연 페드로 파스칼의 앞서 선언과 일치합니다. 파스칼은 ‘The Last of Us’ 2 시즌 제작이 2023년에 시작될 것이라는 예측을 내놓았습니다. HBO 시리즈의 두 번째 장에서는 이전에 출시된 The Last of Us Part II의 이벤트들이 적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시즌의 공동 창작자인 닐 드러크만과 크레이그 마진은 스토리가 한 시즌보다 더 길게 이어질 것이라고 확언했습니다.

“그것은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라고 램지는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아마도 올해 말부터 내년 초에 촬영 할 것입니다. 그래서 2024년 말이나 2025년 초에 나올 것입니다.” ‘The Last of Us Part II’는 첫 번째 게임보다 훨씬 길고 블러디한 액션 장면이 스토리를 이끌기 때문에 이야기를 작은 부분으로 나눠 여러 시즌에 걸쳐 방영하기로 결정한 것이 이치에 맞습니다. 마진은 GQ와의 인터뷰에서 아크가 3 시즌까지 끝날 것인지 확정하지는 않았습니다. 더 발전된 버전으로의 적응성을 확보하는 것으로 시나리오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는 HBO가 이 프랜차이즈를 최대한 끌어내고 싶어하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시점에서는 아무도 모릅니다. 그러나 Mazin은 첫 시즌에 팬들이 겪은 불만 중 일부인 화면 상 출현하는 감염자의 수와 액션 세트 조각에 대해서 “매우 흥미로운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The Last of Us’ 2 시즌에서는 조엘과 엘리의 역할을 다시 한 번 맡을 파스칼과 램지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드러크만은 그녀가 그 역할을 계속하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경우에만 그녀를 대체 할 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이번 달 초 TheWrap에게 “벨라와 함께 일을 하기 싫다”고 말할 경우에만 그녀를 대체 할 것을 고려했고, 심지어 그녀를 이번 시즌으로 돌아오게 만들 가능성도 있다는 것을 말했습니다. 조엘의 형제 토미 역할로 가브리엘 루나와 그의 아내 마리아 역할로 루티나 웨슬리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The Last of Us’ 2 시즌은 2024년 말 또는 2025년 초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ad_1]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