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AI-Integrated Microsoft Bing Outperforms Google in Page Visits Growth

OpenAI 기술의 Microsoft 소유 Bing 통합이 분석 업체 Similarweb의 데이터에 따르면, Bing의 검색 페이지 방문 수가 증가하고 시장 선두인 Google에 대항하여 경쟁력이 향상되었다.

3월 20일까지의 데이터에 따르면, Bing의 검색 페이지 방문 수는 2월 7일에 인공 지능을 기반으로 한 버전을 공개한 이후 15.8% 증가했으며 구글 검색엔진은 거의 1% 감소했다.

이 수치는 Windows 제조업체가 생성 AI 지배력 경쟁에서 선을 보인 조기 징후이며, AI의 ‘아이폰 모멘트’로 불리는 바이럴 챗봇 ChatGPT의 기술 덕분이다.

또한 이 수치는 Google이 80% 이상의 점유율로 수십억 달러 규모의 검색 시장에서 지배적 플레이어였던 곳에서 Microsoft가 더 큰 발자취를 남길 수 있는 희소한 기회임을 보여준다.

DA Davidson & Co의 분석가인 Gil Luria는 Google이 제너레이티브 AI를 제품에 통합하려는 것을 계속 지연한다면 Bing이 다음 몇 달 동안 검색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Bing AI는 2월 이후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제공되어왔지만, Google은 바드(Bard) 챗봇을 공식적으로 출시하기 시작한 지 막 둘째 날이다.

Mirae Asset Securities의 분석가인 Yongjei Jeong은 Google 알고리즘이 경쟁 업체의 그것보다 압도적인 경쟁 우위를 가질 수 있다고 말하며, Google 알고리즘이 Yahoo Search를 이겨내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에 대해 언급했다.

원문보기: https://gadgets.ndtv.com/internet/news/bing-page-visits-rise-challenging-google-generative-ai-dominance-2957048

[ad_1]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