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cent to Maintain Cost-Cutting Measures Amid First Drop in Annual Revenue

텐센트 홀딩은 지난 목요일 연간 매출의 처음으로 하락을 기록하면서 핵심 비즈니스에 초점을 맞추고 비용 절감과 효율 개선을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세계 최대 비디오 게임 회사이자 WeChat 메시징 플랫폼 운영자는 중국의 경제적 둔화와 장기적인 규제 인가로 인해 올해 전년 대비 1% 감소한 2022년 5554억 5500만 위안 (약 66조 5600억 루피) 수익을 게시하며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텐센트 회장이자 CEO인 마 화승은 기자들에게 전화 인터뷰에서 올해 기업은 “모든 것을 시도하는 것”에서 벗어나 “기존 핵심 비즈니스에서 더 많은 성과”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체 비즈니스 관리 팀과 기술이 더욱 집중되길 바랍니다. 집중력과 발전을 위해 핵심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몇 년간 규제가 강화된 후, 섹터 참가자들은 출판 라이선스 부여를 재개했으므로 세계 최대 게임 시장에서 비즈니스 전망이 불확실합니다.
텐센트의 온라인 광고 사업은 국내 게임과 Fintech에서의 손실을 상쇄해 도움이 됐는데, 4분기에는 해당 세그먼트의 수익이 15% 상승하여 전체 수익이 1% 상승한 결과를 이끌어냈습니다. 전체적인 성과는 “미지근”하였지만 광고 부문은 “COVID-19의 어려움을 이겨냈으며 산업 성장을 이루었다”는 의견을 보고서에서 나타내며 회사의 담당자들은 차기 작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텐센트는 ChatGPT과 같은 챗봇을 만들고 있으며, 인공지능 분야에서 독자적인 기반 모델인 ‘훈원’을 개발 중이라는 발표도 있었습니다. 이 회사는 AI 모델을 교육하는 데 대규모 비용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말했으며 미국에서 고급 컴퓨터 칩의 수출 규제가 발표되었으나 Tencent은 AI 모델을 개발하기에 충분한 칩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