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Firefly Family Of Creative AI Generators Announced: All You Need To Know

미래방향성을 연구하며 초연결 세상에서 선도적인 IT 기업인 Adobe가 자체 제작한 창작적 AI 모델의 가족, Adobe Firefly를 발표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산호세에 본사가 위치한 소프트웨어 회사는 베타 런칭된 창작적 AI 모델 가족 중 첫 번째 2개의 도구를 출시하면서 발표했습니다. 한 도구는 DALL-E와 Midjourney처럼 작동하는 이미지 생성 AI 변환이며, 두 번째 도구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출시한 AI 기술 기반의 WordArt처럼 작동하는 스타일 문구 생성 도구입니다.

사진편집 소프트웨어로 유명한 Adobe는 Ai를 활용한 일러스트, 작품 및 그래픽 디자인 도구의 일부로, 텍스트나 샘플 스케치를 사용해 사용자 정의 벡터, 브러시 및 텍스처를 만들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새로운 도구를 만들고 이미지와 비디오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Adobe Firefly에는 AI 기술 기반의 3D 모델링 기능도 포함돼 있어, 몇 단계 만으로 3D 합성을 포토리얼 이미지로 만들 수 있습니다.

Adobe는 그로 인해 훈련되는 데이터셋에 대해 공개적으로 발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역제안과 AI VP 및 Sensei인 Alexandru Costin은 인용된 TheVerge 기사에서 회사가 그 생성적 AI 모델에 주입하는 데이터셋이 모두 저작권이 있거나 훈련을 위해 라이선스가 있거나 Adobe Stock 라이브러리에서 가져온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우리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이 변화를 포용합니다. 이러한 기능들을 [저희] 제품으로 직접 가져와서 [사용자]들은 그것이 생성적인 것인지 아닌지를 알 필요가 없도록 합니다.”라고 Alexandru Costin은 기사에서 덧붙였습니다.

Adobe는 사용자나 작가가 자신의 작업을 시스템에 훈련시켜 시스템이 작가의 원래 스타일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생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Photoshop 기능도 도입할 계획입니다. 회사는 또한 창작자가 요청하는 한 추후 자신의 이미지 메타데이터에 요청을 삽입하여 AI 시스템에 대해 훈련시키는 것을 방지할 수 있도록하는 “Do Not Train” 시스템도 개발 중입니다.

Adobe Firefly의 최초 2개의 도구는 오늘부터 베타 테스트를 위해 사용 가능하며, 테스트를 원하는 사용자는 Creative Cloud 가입자일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Adobe는 베타 프로그램을 통해 AI 도구에 액세스하는 사용자 수를 제한할 계획입니다.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