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의 알파벳사가 인공지능 기술 경쟁에서 머이크로소프트를 따라잡기 위해 사용자들과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모으기 위해 차트봇 바드(Bard)를 공개했습니다. 바드는 지난해에는 승인된 테스터만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지만 이제 미국과 영국에서 대기 목록에 등록해 영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은 바드를 이전 데이터에 기반한 생성적 AI 협업을 가능하게 하는 실험으로 설명합니다. 바드 출시가 경쟁동적이라고 묻자, 선임 제품 책임자인 잭 크로우치크는 구글이 사용자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하며 바드에 대한 내부 및 외부 테스터는 Productivity를 높이고, 아이디어를 가속화하며, 호기심을 자극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바드의 정확성은 아직 문제입니다. 바드는 모든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하지 못한다는 팝업 알림을 띄우기도 했으며, 실제로 바드의 프로모션 동영상에서 정답을 틀리기도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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