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ior Official of Chinese Smartphone Maker Arrested in Thane for ITC Fraud of Rs. 19 Crore

중앙 상품 및 서비스 세금 (CGST) 무빙바이존의 수사관들이 수요일에, 중국 스마트폰 메이커의 고위 관리자가 마하라슈트라 주 테인 지구에서 가짜 송장을 통해 1억 9천만 루피(약 140만 달러)를 사기적으로 환급 받았다는 혐의로 체포했다. CGST 비완디 세관은, Oppo Mobiles India의 재무 및 회계 부문 매니저인 Mahendra Kumar Rawat이 Bhiwandi 마을에서 체포되어 현지 법원에 송치되었으며, 4월 3일까지 검찰변호사의 구류명령에 따라 복역 중이라고 발표했다.

수사과정에서 수집한 증거에 따라, 그는 2017년 CGST 법률의 69조 항을 위반한 혐의로 체포되었다고 발표된다.

CGST 비완디 세례관의 반도체 부서가 수행한 조사는, Oppo Maharashtra가 상품 수령 없이 가짜 ITC를 이용하여 활용했다는 것을 밝혀냈다고 밝혔다.

“Oppo Mobiles India Pvt ltd의 공급자 M/S Gain Hero India Private Limited가 그의 본사의 주요 비즈니스장소에서 존재하지 않았다는 것이 확인되었다. 이 관련해서,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해당 거래를 위해 만들어진 16개의 e-way bill이 확인된 뒤 전부 가짜임이 밝혀졌습니다. 더불어, 운송사 및 차주의 입장을 확인한 뒤, Oppo Maharashtra에 어떠한 상품도 배송되지 않았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Oppo Mobiles India의 승인서명자 및 재무 및 회계차장인 Rawat이, Gain Hero India가 발행한 송장 비용(약 1억 7천만 루피)을 상품 수령 없이 사기적으로 이용한 주요 인물이며, 이번 사기금액은 1억 9천 2백 7십 4만 9천 3백 93 루피에 이릅니다.

CGST 세관은, “피의자는 그의 발언에서 생성된 e-way bill이 가짜임을 시인하였습니다”라고 밝혔다.

이 사건은 CGST 뭄바이 지역에서 세금 범죄자 및 세금 회피자에 대한 특별 단속 작전의 일환입니다. CGST 비완디 세관은, 지난 18개월 동안 24명을 체포한 바 있으며, Central GST Bhiwandi의 Commissioner인 Sumit Kumar이 발표했다.

새롭게 출시된 Oppo Find N2 Flip은 이 회사에서 인도에서 데뷔한 첫번째 폴더블 스마트폰입니다. 하지만 삼성 갤럭시 Z 플립 4와 경쟁하기에 충분한 기능을 갖췄는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합니다. 이 사안은 Gadgets 360의 영상 프로덕션 포드캐스트인 Orbital에서 그에 대해 논의되고 있습니다. Orbital는 Spotify, Gaana, JioSaavn, Google Podcasts, Apple Podcasts, Amazon Music 및 여러분이 팟캐스트를 얻을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ad_1]

Source lin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