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Snapchat’s AR Creators Are Developing and Monetising AR Content in India: Interview With Snapchat’s Joe Darko

Snap은 2011년 처음 출시된 짧은 사진과 동영상 메신저의 기능성을 증대함으로써 발전했다. 이 회사는 홈그로운 웨어러블 하드웨어를 이용하여 증강현실(AR) 기술을 접목시키는 일에 종사하는 기업들 중 단 한 기업일 뿐이 아니다. 2023년 MWC에서 Oppo와 Xiaomi가 웨어러블 AR 하드웨어를 공개하면서 이러한 기술에 대한 확산이 진행 중이다. 하지만 Snap은 브랜드와 함께하는 콘텐츠 수익화를 위해 노력하면서 AR 기술을 발전시키기도 하고 있다. Gadgets 360은 Snap의 글로벌 AR 개발자 관계 총괄 조 다르코와 회사에서 AR 콘텐츠, 인도의 창조경제, 그리고 미래 AR 관련 하드웨어에 대한 계획을 논의하였다. 약 3만명의 AR 창작자가 렌즈 스튜디오에 의해 만들어진 Lenses를 스토리에 사용하거나 Spotlight에서 사용한다. Snap은 AR 기술에서 능력을 발휘하며 성장하고 있으며, Lenses의 기능은 더욱 많은 혁신으로 나아가고 있다. Snap은 이 기술 발전을 통해 더욱 발전된 AR 창작자 및 AR 개발자 그룹을 모집하고 있다.사용자는 Lens Studio를 통해 스냅 캣의 Lenses를 손쉽게 만들어낼 수 있다. 옷을 적용해보는 체험 등 다양한 AR 체험은 사용자에게 무궁무진한 재미를 제공한다. Snap의 AR 개발자들은 이러한 경쟁적인 분류에서도 발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용체험을 제공하고 있는 마켓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Snap의 산업 역량과 창조적인 이해는 사용자에게 최상의 나침반을 제공한다. 사용자 및 고객에 맞춰 맞춤형 AR 앱을 제공하고, 시장 활성화와 새로운 기회 창출을 추진하는 Snap의 노력은 이제 AR 분야의 새로운 계량 유니버스를 호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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