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 Stats Reveal Players Died Over 9 Billion Times Since Launch, Malenia Attempts, and More

지난 달, Elden Ring는 한주년을 맞았으며, 이제 출판사인 Bandai Namco는 출시 이후 플레이어의 사망 횟수와 통계를 자세히 설명하는 인포그래픽을 공개했습니다. 차트에 따르면, 플레이어들은 지금까지총 90억번 이상 사망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 중 69%는 NPC/적의 데미지에서, 15%는 상태이상에서 발생했으며, 2%는 다른 플레이어(온라인 PvP)로 인해 발생하였습니다. 물론, 개발자 FromSoftware의 불안정한 점프 기술도 제외하지 않았으며, 이로 인한 사망 비율은 Elden Ring 전체 사망 비율 중 12%를 차지합니다. Infographic은 또한 게임 내에서 제일 어려웠던 보스인 Empyrean Malenia, Blade of Miquella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플레이어들이 이 보스와 싸울 시도를 3억2천9백만 번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andai Namco에 따르면, Elden Ring 플레이어들은 출시 이후 59억 개의 보스 전투를 수행했으며, 2위는 Margit the Fell Omen으로 2억8천1백만 번을 시도한 보스입니다. 이 보스는 New Game+에서는 쉬운 편이지만, 초보자들에게는 높은 난이도로 인해, 게임의 최초부터 뛰어넘기를 시도하면서, 게임을 하나부터 업그레이드하는 대신 새로운 생명체로 돌아갈 꼴이 되었습니다. 3위는 Elleh 교회 옆에서 걷는 Limgrave Tree Sentinel, 그리고 4위는 Golden Order의 최종 보스, Radagon이 차지했습니다. 해당 보스의 두 번째 단계인 Elden Beast 스테이지는 별도의 보스 처리 없이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최종 5위는 Caelid의 Starscourge Radahn이 차지했으며, 이 보스의 어려움은 소환용 마크가 적극 활용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Infographic은 또한 Elden Ring의 멀티플레이어 요소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요청 중, 보스 전투에서의 협력 플레이가 비중 88%를 차지하는 반면,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플레이 방해(개별 전투)는 12%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PvP 기능이 Elden Ring 전체의 너무나 작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게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마법은 중력 로크 슬링이며, 다시 이어지는 크리스탈 토런트는 자신의 적을 공격하는 날거리로 사용됩니다. 그린스톤 페블은 세 번째로 가장 많이 사포됩니다. 다음으로는 얼굴 방패 폴랙스와 부패하는 기술인 Rotten Breath가 차례로 오며, 연구원에서 뿌리 위스카를 넘겨 받으면, Gurranq의 악마 종교 단원에게서 얻을 수 있는 마법으로 Bestial Sling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Blessing of the Erdtree라는 인캔테이션은 게임에서 가장 많이 얻은 인캔테이션으로, 이는 첫 번째 사망자에서 얻은 것입니다.둘째로는 Bestial Sling이 이어집니다. 이 마법은 Gurranq의 악마 종교 단원으로부터 사망횟수 2회를 넘어서 얻을 수 있습니다. 3위는 버프 인캔테이션인 Golden Vow이며, 4위는 적을 미치게 만드는 Flame of Frenzy가 차지하였습니다. 마지막 5위는 Bestial Vitality입니다.

지난 달, FromSoftware은 Elden Ring의 최초 대규모 확장인, Shadow of the Erdtree를 예고 없이 발표했습니다. 이를 위해 Miquella의 Blade를 타고 훕둥이를 타고 나아가는 미스테리한 금발 여성의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멀리 보면, 금색 나무의 후기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Elden Ring는 현재 PC, PS4, PS5, Xbox One, 및 Xbox Series S/X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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